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회원정보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레드시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NO1.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이나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NO2.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상품후기작성이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우수고객으로 인정되어 레드시티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드시티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에 참여하시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적립금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되세요.

NO3.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후 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NO4.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금과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NO5.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이용 후에도 확인이 안 되실 경우 담당(010-9974-949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O6. 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옵니다.

이 경우 이미 기재하신 주민번호로 회원가입이 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로 확인될 경우 담당 전화(010-9974-9490)를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7.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하며,
탈퇴 전 아이디로 적립된 적립금과 주문내역등 사라지게 됩니다.
탈퇴시 이점 한 번 더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NO8.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레드시티의 어떤 점이 마음에 안 드셔서 탈퇴를 원하시나요?
좀 더 노력하는 레드시티가 되겠습니다.
로그인 후에 레드시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선택 후 해당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회원탈퇴하기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레드시티가 되도록 하루 하루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