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이나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NO2. 상품을 쉽게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원하시는 상품을 찾는 방법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용도별로 상품을 찾고자 하신다면 카테고리를 이용해 주시고, 홈페이지 상단좌측에 <상품 찾기>창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상품의 이름이나 제조원 등을 이용하여 검색하시면 찾으시는 상품 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조건 검색을 원하시면 자세히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화면의 왼쪽에는 카테고리별 상품 매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 | |
NO3. 상품 구입시 모든 상품에 적립금을 주나요? |
|
인터넷으로 상품을 구입하신경우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에 적립금을 주고 있으나, 상품의 종류나 행사 종류에 따라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전화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 | |
NO4.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
|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주문조회'에 들어가시면, 그동안 주문하신 주문내역과 배송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저희 [1:1 상담게시판] 또는 담당 전화 (010-9974-9490)으로 연락주십시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