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관심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
관심상품은 각 페이지 상단의 관심상품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바로 선택하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
| | |
NO2.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
|
배송시스템의 사정으로 인해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 취소후에 새로 함께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 | |
NO3. 해외주문은 가능한가요? |
|
레드시티에서는 해외주문이 불가능합니다. 국내에서 수령하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NO4.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레드시티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NO5.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이미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변경은 안되며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대기 상태 이후에는 변경,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에도 가능한한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 합니다. 수령인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나 1:1상담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전에만 가능하니 빨리 의사를 표현해주시고 상담은 오후 6시 마감되므로 6시 이후 요청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반영이 되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NO6.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