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주문 결재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레드시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NO1. 관심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관심상품은 각 페이지 상단의 관심상품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바로 선택하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NO2.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배송시스템의 사정으로 인해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 취소후에 새로 함께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NO3. 해외주문은 가능한가요?

레드시티에서는 해외주문이 불가능합니다.
국내에서 수령하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NO4.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레드시티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NO5.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변경은 안되며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대기 상태 이후에는 변경,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에도 가능한한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 합니다.
수령인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나 1:1상담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전에만 가능하니 빨리 의사를 표현해주시고 
상담은 오후 6시 마감되므로 6시 이후 요청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반영이 되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NO6.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