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취소 반품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레드시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NO1.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2만원 이상 구매시에 xx를 드립니다) 했을 때
반품을 하시고 남은 금액이 2만원 이하가 되면 이벤트 상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NO2.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땐 어떻게 하나요?

반품으로 물건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NO3. 물건이 반송되었을 땐 어떡하죠?

전화번호 오류나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상품이 다시 저희 레드시티로 도착된 후 재배송을 해 드리게 되며, 재배송에 대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추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을 완료하시기 전 배송지 주소와 연락처가 잘못 기재되지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시고, 완료 후 잘못 기재한 사실을 확인하였을 때에는 담당(010-9974-9490)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NO4.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레드시티 배송 상품은 고객센터 및 1:1 상담하기를 통해 반품의사를 밝혀 주시면 반품접수되어 우체국을 통해 수거해 드리고 있습니다.
업체 주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반송하신 택배명과 송장번호를 따로 알려주시면 반품 입고확인이 빠르게 됩니다.

레드시티 배송 상품은 반품시 아래 나와 있는 주소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남면 상수리 147-70 레드시티

담당자 : 010-9974-9490

NO5.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NO6. 지정된 날에 상품을 수령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든상품은 택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지정한 날에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주문하실때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O7.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을 잘못 배송드린 점 죄송합니다.
저희 레드시티 배송 중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및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 배송된 상품은 상자에 그대로 넣으셔서 우체국 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다른 상품으로 오발송이 아닌 단순히 색상이나 크기의 문제라면 고객변심에 해당되어 맞교환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